尹 '한동훈'과 비공개 회동 가졌다!

30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윤 대통령은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와 정진석 대통령 비서실장과 비공개 만남을 가졌다. 윤 대통령은 한 대표에게 당의 폭넓은 인사를 아우르고 품는 것이 대표의 역할이라고 조언했으며, 한 대표는 당원 교육과 조직 정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회동은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덕담과 조언이 오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고 전해졌다.
이번 회동은 지난 24일 윤 대통령이 한 대표와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를 초대해 가진 '당정 화합 만찬' 이후 6일 만에 이루어졌다.
만찬 당시 윤 대통령은 한 대표에게 당의 리더십을 잘 발휘해 줄 것을 당부하며, 당내 어려움을 혼자 해결하지 않도록 도와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이번 회동은 한 대표와 여당 측의 요청으로 이루어졌으며, 윤 대통령과 한 대표는 앞으로 자주 만날 것이라고 여권 관계자는 전했다.
회동 시점은 대통령실이 김건희 여사를 위한 제2부속실 설치를 공식화한 시기와 맞물려 주목받았다. 대통령실은 이날 오후 브리핑에서 윤 대통령이 제2부속실 설치를 최종 결심했다고 발표했으며, 한 대표는 이 결정에 대해 "좋은 결정"이라고 언급했다.
여권 내에서는 이번 회동에서 제2부속실 설치에 이어 특별감찰관 임명이나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정점식 의원의 거취 문제도 논의됐을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정 의원의 사퇴 여부를 둘러싸고 국민의힘 내 친윤계와 친한계 간의 갈등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이러한 논의는 회동에서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선을 그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