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진화, 가정 폭력 의혹에 ‘셀프 해명’… 자작극인가
함소원과 진화 부부가 최근 가정 폭력 의혹으로 인해 또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다.
지난 6일 진화는 SNS에 피가 난 얼굴 사진을 공개하며 함소원에게 가정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함소원이 나를 때렸다"라며, 8년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호소했다.
하지만 7일 진화는 주장을 번복하며 "제가 오해의 글을 잘못 썼다. 함소원은 나쁜 사람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는 사과의 뜻을 전하며 함소원, 딸과 함께 찍은 단란한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함소원도 "진화 씨도 좋은 사람이다"라고 강조하며 불화설을 불식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한편 두 사람은 과거에도 여러 차례 자신들의 불화설을 스스로 제기하거나 해명해왔다. 2021년에는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부부싸움을 중계하며 불화설을 스스로 끌어올린 바 있다. 방송에서 진화는 부부싸움 후 집을 나갔고, 함소원은 남편이 돌아오지 않자 시어머니에게 SOS를 청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불만을 토로하며, 함소원이 “딸을 위해 이혼은 안 된다”라고 오열하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또한 2023년에는 함소원이 진화와 이혼을 선언하면서 "남편이 준 사랑에 대한 보답이고 마지막 예의"라고 설명했지만, 6시간 만에 이를 번복하고 "한국과 베트남을 왔다 갔다 하다 보니 정신이 없다"며 이혼 발표를 소문으로 치부했다.
이번 가정 폭력 의혹도 이전과 같은 반복적인 패턴으로 보인다. 논란이 일어나자마자 불화설을 스스로 제기하고, 이를 뒤늦게 해명하는 모습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