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 '협회 저격' 관련 입장 공개
파리 올림픽의 배드민턴 여자 단식 부문에 출전하여 금메달을 수확한 삼성생명의 안세영(22)이 직후 "부상을 안일하게 생각한 대표팀에 실망해서 함께 가기 힘들 것 같다"는 '폭탄 발언'으로 대한배드민턴협회를 저격하며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김학균 배드민턴 국가대표팀 감독은 예측하였다고 밝히며 파장이 일었다. 항저우 아시안 게임 당시 무릎 부상을 입은 안세영은 재활을 위해 올림픽에 나가지 않으려 했으나, 김학균 감독의 설득으로 올림픽에 출전하게 된 것이다. 김학균 감독은 안세영과 본인과의 관계는 문제가 없다고 덧붙이며, 협회의 시스템에 불만을 가진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영은 이후 SNS에서 "전쟁하자고 하는 이야기가 아니라, 선수 관리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리고 싶었다. '은퇴'하는 것이 아니니 곡해하지 말아달라"는 입장문을 게시했다.
그러면서 "이번 금메달이 배드민턴 발전의 계기가 되면 좋겠다. 선수들을 지키는 쪽으로 협회가 바뀌길 바란다"는 입장을 표했다.
이에 대한배드민턴협회 관계자는 "안세영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해줬다. 그런데도 본인은 부족하다고 느껴서 불만을 표출한 것 같다"며 개인의 문제로 치부하는 모습을 보였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