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북 등재 세계 최장신 개 '케빈', 무지개 다리를 건너다

아이오와주 웨스트 디모인에서 트레이시 울프에 의해 길러져 온 케빈은 발에서 어깨까지 97cm의 높이를 자랑하며 전 세계 최장신 개로 기네스북에 올랐다. 케빈의 죽음은 그의 가족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트레이시는 케빈을 "덩치는 크지만 매우 온순한 반려견"이라고 설명했다. 케빈은 쾌활하고, 때로는 겁 많아 훈련 중에는 배변 실수를 하는 경우도 있었다. 그는 자신이 얼마나 큰지 모르는 듯 행동하며, 아기처럼 작은 침대에도 들어가려는 등 작은 개들이 하는 짓을 모두 따라 했다. 케빈은 낮잠을 자는 것을 가장 좋아했고, 가끔은 부엌에서 음식을 훔쳐 먹기도 했다고 트레이시는 전했다.
그동안 전 세계 최장신 개로 등재된 기록은 그레이트데인 종의 제우스가 보유하고 있었다. 제우스 역시 약 104cm의 발에서 어깨까지의 길이를 자랑했으며, 친근한 성격으로 장난을 좋아했다. 그러나 제우스는 2022년 9월 뼈에 생긴 암으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